ZINI - OH MY GOD cool sex toys (YouTube)

지난 겨울(2010년 1월) 라스베가스에서는 세계최대의 섹스박람회 '라스베가스 섹스쇼'가 열렸습니다.
부르르에서도 럭셔리 바이브레이터 브랜드 '지니'로 참가해 해외 업체들로부터 성공적인 호응과 계약을 이끌어낸 바 있습니다.

당시 지니 부스에 찾아온 독특한 손님이 있었습니다. 자신을 굉장히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섹스블로거라고 소개한 한 백인 여성이었는데, 미쿡인 특유의 오버액션(우리말로 오도방정)이 인상적이었습니다.
그녀는 온갖 호들갑을 떨면서 부스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지니 제품들을 리포팅했습니다. 지니를 들고 UCC(아래 동영상 참고)를 찍기도 했고 우리를 인터뷰하기도 했습니다.

그녀가 다녀간 후 우리는 뭔가에 휘둘린 듯 잠시 허탈한 공황에 빠질 정도였지만, '굉장히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' 섹스블로거가 지니에 호감을 갖고 알려준다는 사실에 고마울 따름입니다.
섹스와 마스터베이션을 말하는 여성- 충분히 흥미로운 대상이지만, 아래 동영상에서도 알 수 있듯 감정이입이 썩 쉬운 상대는 아니었습니다. ^^;

우야튼동 오늘 아침, 유튜브에서 그녀가 올린 지니 동영상을 발견했습니다.
제목은 무려 "ZINI - OH MY GOD cool sex toys"라 붙여졌습니다. 그녀에 대한 호감도가 급상승하며 나중에라도 해외 섹스쇼에서 또 마주친다면 지니 신제품을 꼭 선물하고 싶어집니다. "사용후기는 유튜브에 꼭 업로드할 것, 판타스틱한 제목과 함께! 응?"이라는 태그를 덧붙여서......





해당블로그 : http://www.jamyewaxman.com
지니 소개 동영상 : http://www.jamyewaxman.com/blog/2010/01/08/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

 

 

2010/03/09 10:15 2010/03/09 10:15

http://www.ilovebururu.kr/trackback/51

  1. 친절한김댈 
    2010/03/10 13:21 [Edit/Del] [Reply]
    저도 이 분의 헤어스타일과 화장법을 본 받아야 겠어요.
  2. 2011/05/26 12:54 [Edit/Del] [Reply]
    初めてでも安心して使えるサイト

댓글을 남겨주세요

[로그인][오픈아이디란?]

Name *

Password *

Link (Your Homepage or Blog)

Comment

Secr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