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돔의 사이즈를 알려주마~!

Posted at 2010/04/02 18:07// Posted in SEX TOY STORY

콘돔 사이즈를 기재함에 대부분의 제작, 유통 업체에선 [폭] 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다.

 

[폭] 이라니까 다소 애매한데... 많은 명랑 소년들은 여기서[폭] 이라는 의미를[지름,직경] 으로 오해하게 될게다.

 

통상 콘돔 수입 제조 업체에서 사용하는[폭] 의 의미는 콘돔의 [반둘레] 를 뜻한다.

 

단순히 콘돔을 납짝하게 눌러놓고 단면 사이즈를 측정하는 식인게다.

 

대부분 콘돔의[폭]이 52~55mm 인데... 이게 [지름,직경] 의 개념이면 말도 안되게 졸라 큰 거다. 캔음료 두께와 필적하는 사이즈인데... 이런 콘돔 착용 할 수 있는 사람이 어디 흔하겠는가? 이건 한국 평균을 떠나서 외국에서도 흔하지 않은 사이즈인게다.

 

사실 많은 명랑 소년들이 자신의 꼬추 두께를 측정한다고 했을 때는... 대부분 [지름,직경] 을 생각하게된다.

자... 한 소년의 꼬추 굵기(지름, 직경)가 38mm 이다. 그리고 구매하고픈 콘돔에 기재된 폭(반둘레) 이 55mm 이다.

 

위의 콘돔이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인지 확실하게 알고 싶다면, 소년은 불행하게도... 원의 지름 구하는 공식을 숙지하고 있어야한다.

 

지름 = 둘레 / 원주율(3.14)

콘돔의 둘레는 55 X 2 = 110mm , 지름은 110 / 3.14 = 35mm

 

 

[폭] 55mm라고 기재 되어있는 콘돔이라면, 이처럼 [지름,직경] 35mm사이즈가 되니, 해당 소년이 착용하기에 그리 나쁘지 않을거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겠다.

 

 

※ 위에 가장 많이 쓰이는 콘돔 사이즈를 정리했으니...

굳이 계산기 때려 볼 필요없이... 지긋지긋한 홍성대 횽아 또 만나 볼 필요없이... 국내 유통되는 대부분 제품의[지름,직경]을 확인 할 수 있을게다.  

그럼 명랑~!

2010/04/02 18:07 2010/04/02 18:07

http://www.ilovebururu.kr/trackback/70

댓글을 남겨주세요

[로그인][오픈아이디란?]

Name *

Password *

Link (Your Homepage or Blog)

Comment

Secret